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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양한 홍보 사례를 통한 홍보 인사이트,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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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튜브로 부담 없이 제품 홍보하는 방법, 이렇게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지자체 1위를 넘어~기업 홍보까지 1위를 노리고 있는 아리씨입니다! 오늘은 크리에이터와 이벤트를 통해서제품을 자연스럽게, 하지만 파급력은 엄청났던기업 홍보 사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유튜브 등의 SNS를 활용해판매 증진과 브랜딩 효과를 톡톡히 보고 싶으신 분들은주목해서 봐주세요!! 여행 1세대 크리에이터의 제안, '브루스리 TV' 등장이오~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제안 브루스리TV는비보잉과 캠핑, 여행 등다재다능한 매력으로아웃도어에 특화된 크리에이터입니다. ▲ 브루스리 TV - YouTube ​백패킹 콘텐츠를 본격적으로 만들어아웃도어, 여행, 운동과 관련 기업과협업 기회를 늘리고 싶었던 브루스리!아리씨와 함께 기획에 착수합니다! ​ ▲ 아리씨로 제안서를 문의하세요​ 그렇게 탄생한 기업 PPL 기획상품'브부백패킹' 익스트림 - 운동, 여행 등과 관련된상품을 효과적이고 자연스럽게알릴 수 있는 콘텐츠가 탄생했습니다! 1세대 여행 유튜버가 쌓은막강한 신뢰도! 브루스리 부부의 알콩달콩한 모습으로부부 타깃팅 가능! #주방용품 , #캠핑용품 ,#휴대용전자기기 , #간편식 , #지자체(관광지) 등#아웃도어 관련된 상품이라면모두 기가 막히게 홍보 가능하겠네요! 이 콘텐츠에 홍보한럭키비키 광고주는 누구일까요~? 오늘의 의뢰인! 두둥-​ ​ 이름 : 익스트림 액티브 에너지 젤특징 : 운동 중 에너지 공급을 위한 젤 형태의 보충제. ​ 최근 러닝, 마라톤 등의지구력 스포츠 문화가 확산되면서대중적으로 인지도가 올라간 제품이죠? ​ 아직 마니아층에 관심도가 높아소비자를 확장시킬 수 있는 브랜딩이 필수! ​ 마니아층을 사로잡기 위한제품만의 차별점 홍보까지가능할까요? ​ 에너지 젤 홍보 찰떡으로 해낸 기획상품 브부백패킹 브루스리는 '우도 뿔소라축제'에배낭여행으로 참여하는 콘텐츠로에너지 젤 홍보를 진행했습니다. 무거운 배낭을 메고 야영지까지 걸으며에너지가 빠르게 소진되는 장면이 연출되었는데요. '익스트림 액티브 에너지 젤'을 먹으며에너지를 얻는 모습으로임팩트 있는 제품력을 홍보했습니다. 둘째 날 플로깅(조깅하며 쓰레기 줍는 캠페인)을 한 이후브루스리 부부가 직접 에너지 젤을 소개하는 장면이 공개되었어요. 함유 성분과 에너지 젤을 복용하기 좋은 상황을 자세히 설명하며운동 마니아, 캠핑 여행족들의 공감을 자아냈어요. 그리고 야외활동에서 가장 중요한휴대성을 강조하여 제품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켰죠! ​ 꼼꼼하게 에너지 젤 꿀팁을 알려주는 부르스리 덕분에저도 이미 장바구니에 저 - 장☆ 해버렸답니다!! 유튜브 브랜디드에 할인 이벤트는 필수야!! 유튜브 더 보기 란에프로모션 링크를 추가해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영상으로 제품 노출 → 링크로 즉시 구매 연결 → 실질적 매출 증대콘텐츠 커머스 3단계를 설계하여​단순 브랜딩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실질적인 구매까지 연결시킬 수 있었어요.​영상 때문에 구매 욕구 폭발했는데,할인까지 한다고?​이건 못 참지,바로 구매 들어간다! ​ ​ 아리씨 기업광고는 다르다! 단순 유튜버 채널 명단 제안은 의미 없어!​​광고주 입장에서 유튜브 홍보를 진행할 때한 번쯤 해봤을 고민!​" 이 크리에이터 우리 브랜드(제품)과 맞을까?" 이 고민을 할 필요 없는크리에이터 제안이 등장했다고요? 단순 유튜브 채널 명단을 제공하는기존 유튜브 대행사와는 다르게 ​ 아리씨 크리에이터를 심층 분석하여광고주 및 제품에 맞는 크리에이터를 밀착 제안하고 있어요! ​ ▲ 아리씨에서 운영 중인 크리에이터 플랫폼 ​ 단순히 구독자 수, 조회 수로 매칭하는 것이 아닌크리에이터의 컨디션과 구독자 관심사,생활밀착형 정보까지 반영한다는 사실!!! ​ 진행 과정에서의 고민이 줄어드는 것은 물론,홍보 효과까지 확! 다를 수밖에 없어요. ​ 지자체/공공기관 뉴미디어 홍보 1위 노하우를 갖고 있는아리씨의 기업광고, 역시 다르네요!! ​ ​ 기업 - 크리에이터 홍보 어디까지 해봤니? '브루스리TV - 익스트림 에너지 젤' 사례처럼색다른 크리에이터 홍보를 진행해 보고 싶은광고주라면?! 아리씨 문의하기로빠르고 간편한 맞춤 제안받아보세요! 1,800건이 넘는 지자체/공공기관 협업 진행으로믿고 맡길 수 있어요! 더 다양한 기업 - 크리에이터 홍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아리씨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 ▲ 기업, 소상공인 전용 기획상품 보러 가기 ​ 아리씨는 기업 및 소상공인 광고주님들을 위해항상 상시 대기 중! ​ ​ ​ ▶ 익스트림 l '브루스리TV' 익스트림 액티브 에너지 젤 제품 홍보 결과보고서 (바로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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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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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철 지역 특산물, 6시내고향만 보면 알 수 있다고?

      안녕하세요! 지자체 홍보 1위 아리씨의 홍보 요정 아리입니다!​얼마 전 전참시를 보는데,이영자 누님이 지역 이름만 대면어떤 음식이 맛있는지 바로 알아 맞추는거지 뭐예요? 정말 부러운 능력이라고 생각했어요! 왜냐면사실 제철 특산물만큼꿀맛탱구리에 건강에도 좋은 음식은 없잖아요?​그런데, 이 프로그램만 챙겨봐도요즘 제철 맞아 맛도리 그 자체인특산물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다?​과연 어떤 프로그램일지 알아봅시다.고고고~!​특산물 특화 프로그램6시 내 고향아리씨 지자체 홍보 결과 분석 시6시 내고향 방영 후 특산물의 온라인 검색량이1주 평균 800회 이상 증가했다는 사실이 밝혀진 바 있어요.이야... 6시 내고향 완전 특산물의 권위자네요!​그럼 코너 별 특산물이 어떻게 나오는지알아볼까요? 홍보 장사 만만세 천하장사 출신 백승일이 직접 특산물을수확하고 판매하는 코너!​어떤 특산물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요?리포터 승일씨와 어민이정성스럽게 수확하는 꽃게를 보며특산물의 가치를 와닿게 느낄 수 있었어요.​또 보령시 수질과에서 관리하는 대천항 수산시장도 소개,꽃게를 가장 위생적으로 살 수 있는 판매처 정보도 알 수 있네요!​시민 인터뷰로 주부 9단들의리얼 꽃게 활용법까지 알고 나면?나도 영자 누님 못지않은 먹고수라네~ 수요일엔 수산물방송인 윤쭈꾸가 유쾌한 매력으로 소개하는 수산물 특화 코너!수산물 좋아시는 분들이 참고하시기 딱이에요! 수요일은 수산물도 마찬가지로어민들과 함께 직접 수확하거나 판매하는리얼한 모습을 통해 우리 지역 특산물의 가치를 알리고 있어요. 마지막엔 수산물을 주제로 한상 차림까지 보여주니오늘 뭐 먹지? 하는 고민은 끝바로 오징어로 간다! ​ ​ 6시내고향으로 특산물 정보를 얻으면 좋은 점! ​ 🌟믿을 수 있는 정보: 산지에서 직접 소개해 신뢰도가 높고 공영 방송이라 믿을 수 있습니다.🌟생활밀착형 정보 : 단순 소개가 아닌 손질법, 요리법, 보관법 등이 같이 나와 실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어요.🌟양질의 정보 : 시기에 딱 맞는 제철 특산물이나 생소한 지역 특산물을 접하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요.🌟건강·식문화 가치: 제철 수산물의 영양적 가치와 전통 먹거리로서의 의미를 함께 알 수 있어요. ​ 질 좋은 정보를 제공해특산물 홍보에 힘을 보태주고 있는6시내고향 특산물 코너들! 지역과 소비자 모두에게큰 도움이 되겠네요! 이게 바로 지자체 미디어 홍보의 힘^^아리씨와 협업하여6시 내고향에 제작지원하고 싶으신지자체 홍보 담당자님은링크를 클릭해 문의하세요! < 추천 콘텐츠 >▶ 광양 복수박과 옥룡계곡의 미친 콜라보 6시 내고향 광양시편 (클릭) ▶ 충남 보령시 X KBS1 6시 내고향 홍보장사 만만세 방송 제작지원 사례 (클릭)

      특산물 6시내고향 홍보장사만만세 수요일은수산물
      2025-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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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원 맛집 추천, 흥삼이네 유튜브 보고 진짜 다녀온 먹방 성지

      안녕하세요! 지자체 홍보 1위 아리씨의 홍보 요정, 아리입니다 :)요즘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보다 보면 음식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얼마 전엔 제가 찐으로 좋아하는먹방 유튜버 '흥삼이네' 가 남원에서 추어탕을 먹는 걸 보고 "아, 나도 저거 꼭 먹어야 해…"하다가 그렇게 한 맺힌 마음으로 결국 남원까지 가서 추어탕을 먹고 왔지 말입니다!!! 유튜브 '흥삼이네'남원추어탕으로 몸보신 제대로하고 왔습니다!! (남원 미식여행 2편) 캡쳐​ 그러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도대체 왜 SNS 음식 콘텐츠를 보면따라가게 되는 걸까?"오늘은 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먹방 콘텐츠, 왜 이렇게 강력할까?​ 최근 넷플릭스에서 화제를 모으며 종영한 ‘흑백 요리사’부터냉장고를 부탁해’, ‘삼시세끼’, ‘맛있는 녀석들’ 등,음식을 다룬 콘텐츠는 늘 흥행 보증 수표로 통합니다. 그중에서도 먹방 유튜브는 높은 몰입감과 언어 장벽 없는 접근성 덕분에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대표 콘텐츠로 자리 잡았죠. 해외에서도 ‘Mukbang’이라는 말 자체가 세계 공용어로 쓰이고 있는 요즘,먹방은 이제 단순한 콘텐츠가 아닌 소상공인·지역 경제를 살리는 푸드 마케팅 전략 으로 진화했어요! SNS 음식 콘텐츠, 정말 실질적인 유입으로 이어질까요? 특산물 로컬 식당을 뉴미디어로 홍보하는 게실질적인 유입에 도움이 될까요? 제가 바로 그 증거입니다! SNS에서 본 지역 특산물 식당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결국 실제로 가봤거든요~~ 그리고 저뿐만 아니라,많은 사람들이 같은 이유로 발걸음을 옮긴다는 걸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아리씨가 진행한 음식 콘텐츠 중, 저 아리가! 직접! 못 참고!‘진짜’ 다녀온 3곳을 소개해 보려 합니다.(+ 어떤 전략이 효과 있었는지도 함께 알려드릴게요!) ​ SNS 보고 찾아간 식당 Top3 3위 창녕군 청년 외식창업공간 유채꽃이 아름다워서 봄에 가기 딱 좋은 창녕,유명 사업가의 컨설팅을 받아 조성된 맛집 집합체인'청년외식창업단지'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원래 여행이라는 것은관광지와 맛집이 어우러져야 제맛 아니겠습니까?! 맛있는 먹거리도 즐기고부곡온천축제도 관광 지도 즐겨서 만족도가 컸어요! 🔑 창녕 SNS 팸투어 key pont 유명 사업가의 컨설팅을 받아 조성된 청년 외식창업 단지로 호기심 자극청년 외식창업 단지와 함께 연계 관광지와 축제 함께 홍보하여 실질적인 유입 유도 (창녕 팸투어 결과보고서를 참고해보세요!) 2위 완주군 완주 농산물 사용업소 가족여행지를 찾고 있던 저 아리의 눈에 띈 이 게시물!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여행인플루언서 류쁨(@ryuppeum)님의 공유 게시물 완주에서 재배되는 농산물을 사용한 건강한 업소들로부모님이랑 가면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다는크리에이터의 멘트에바로 혹해서 다녀왔는데요! 이 게시물의 정체는! 완주 농산물 사용업소 12곳을 홍보하여완주 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실제 방문까지 유도한 팸투어의 결과물이었습니다. 🔑 완주군 SNS 팸투어 key point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3개의 매체 조합으로 더 다양한 타깃에 도달파워블로거의 콘텐츠 발행으로 '완주 가볼 만한 곳' 검색 시 '농산물 사용업소' 소개 글이 상위 노출연령 별 타깃에 맞춘 크리에이터 선정을 통한 정밀한 마케팅 설계 (완주 팸투어 결과보고서를 참고해 보세요!) 1위 '남원 미식' 식당 5곳 먹방 권위자! 솥뚜껑 먹방! 구독자 380만 명에 빛나는 유튜버 '흥삼이네'!그가 남원시 인증 5대 맛집을 리뷰했다?너무나 믿음이 가죠? 흥삼님 끝내주는 남원 여행을 하셨나본지유튜브 영상은 물론이고인스타그램과 틱톡까지 업로드해서남원 5대 맛집을 알렸어요.이쯤 되면 믿고 따라갈 수 밖에 없다.바로 남원 가는 버스 예매했습니다! 🔑 남원시 유튜브 브랜디드 key point 유명 먹방 유튜브 크리에이터(380만 크리에이터)가 직접 방문하고 소개하는 특산물 및 지역 먹거리유튜브 롱폼 영상 + 숏츠 + 인스타그램까지 한 번에 진행시리즈물(1편, 2편)으로 시청자에 제대로 각인 (남원 유튜브 브랜디드 결과보고서를 참고 해보세요!) 저를 남원으로 이끌었던 유튜브 '흥삼이네'가이번엔 철원 먹거리사업 홍보를 위해'화강 외식지구 식당'을 홍보한다고 하는데요~나 이러다 철원 가있는 거 아냐!?먹방 유튜브의 영향력이여 영원하라~~! 🔑 로컬 먹거리, 특산물 상권 홍보는 이런 조합으로 추천해요!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380만 명)가 우리 지역을 직접 방문하는 콘텐츠롱폼 + 숏폼 콘텐츠로 더 효과적으로 노출하기SNS 팸투어로 인스타그램에도 노출하면 섭렵하면 홍보 마무리 (패키지 진행이 궁금하시면 아리씨 문의하기에 물어보세요!) < 관련 콘텐츠 >​▶ 전남 고흥군 l 특산물 패키지 (유튜브 '흥삼이네 / 흥삶이네') 유자축제 홍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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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0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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